2022년 세계일주 노선
아시아 유일의 세계일주 전문 크루즈인 피스보트는 1983년 아시아 상호 존중과 이해, 문화 교류를 위해 창단된 이래, 지금까지 139개국에서 약 80,000명 이상의 참가자들과 200곳 이상의 기항지들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피스보트는 피오르, 오로라, 개기일식 등의 자연테마 크루즈. 북유럽, 알래스카, 오세아니아, 남극해 또는 북극해 지역 특화 크루즈. 캐나다 메이플 시즌, 브라질 리우 카니발 등 축제 기간에 해당 국가 및 도시에 기항하는 이벤트 크루즈까지 다양한 컨셉의 일주 크루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32-13 Takadanobaba, Shinjuku-ku, Tokyo, Japan 169-0075
홈페이지 :
https://pbcruise.com/kr/#hpmasthead
이메일 문의 : customer-kr@pbcruise.com

Registered Travel Agency No.617 approved by the Commissioner of Japan Tourism Agency.

Member of Japan Association of Travel Agents(JATA)
Supporting Member of Japan Oceangoing Passenger Ship Association(JOPA)

피스보트 한국 대리점

세계일주 크루즈 피스보트는?

피스보트의 집

보호자 동반 만7세까지의 어린이는 피스보트에 무료로 승선할 수 있습니다.
선내 피스보트의 집에서는 만 2세부터 4세, 만 5세부터 7세까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어린이 돌봄 서비스 및 여러 놀이 프로그램들을 제공합니다. 매 일주 한국 어린이 4명 이상 신청 시, 한국인 보육교사가 승선하게 됩니다.

세계일주 기간 동안 원어민 선생님으로부터 영어와 일본어 레슨이 진행되며, 매일 새로운 문화를 배우고 글로벌한 사회성을 기르게 됩니다. 


 


 (주)착한여행
전화 : 02-701-9071
홈페이지 : http://www.goodtravel.kr/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44나길 18

 크루즈 트리비아
전화 : 044-868-5379
홈페이지 : http://www.peaceboatkorea.com
주소 : 세종시 갈매로 351 에비뉴힐 B동 4101호

피스보트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 지위를 가진 평화, 인권, 평등, 환경 그리고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실현을 위해 다양한 글로벌 운동과 크루즈 프로그램 및 교육을 운영하고 있는 국제 NGO이며, 2017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핵무기폐기국제운동(ICAN)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안전한 피스보트

안심되는 피스보트

한국인 보육교사 돌봄 서비스

만7세까지 무료 승선

38년간의 크루즈 운영 노하우

아시아 유일의 세계일주 전문 선사

한국인 편의 제공 일주 크루즈

전 일정 한국어 서비스 실시

 피스보트의 집
   돌봄 서비스

550,000원

  1인당 페어 내측 객실
    2022년 일주 가격

     17,500,000원
전액지불특가 일일 약17만원

함께하는 피스보트

과거 승선자로부터의 메세지

피스보트 98회 크루즈 승선. 모녀 참가
"아이가 어린이집을 이용했기 때문에 육아를 벗어난 시간은 자유롭게 강의를 듣거나 다른 기획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의 승선 비용이 무료인 점이 도움이 된 건 말할 것도 없죠. 여름바다 축제, 합창제, 민족의상 패션쇼 등 다양한 행사와 기획에 아이가 직접 또는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국적의 사람들과도 교류할 수 있어 좋았지요. 저희 아이는 여행이 끝마칠 무렵 내리기 싫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배에 탄 모두가 한 가족처럼 잘 대해주었습니다. 아이와 함께했던 여행지에서 추억거리가 가득해서 좋습니다. 기항지 26곳 모두 참석하였고, 지금까지도 크루즈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피스보트 103회 크루즈 승선. 4인 가족 참가 (2022년 113회 신청)

"부모님과 좋은 추억들과 맛있는 음식들 그리고 많은 여행 기억들을 남겨서 좋았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했는데 크루즈 여행으로 정말 활기차지고 개운해졌어요! 이번 크루즈 여행이 제일 많이 기억나고 재밌었던거 같아요. 저는 선내에서 한국어 수업을 진행하고 발음도 가르쳐주고 문장도 설명해 주었어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게 떨렸지만 외국인들이 한글 공부를 열심히 하는 모습과 저의 말을 잘 들어주는 모습에 너무나 기쁘고 뿌듯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들과 친분도 쌓으며 외국어 공부도 하고 실력도 늘어 일석이조였습니다."
여행대금 예시 (성인2명, 동반 자녀 1명)
※ 동반 자녀 2명까지 무료 승선. 현재 만17세까지 무료 승선 캠페인 진행 중!
※ 1일3식 및 오전/오후 티타임 간식 포함
※ 기타 객실 타입과 자세한 가격 정보 등은 피스보트 카카오채널로 문의해 주십시오.
※ 본 대금 이외에 해당 크루즈의 제비용(항비, 선상팁, 비자비용 등)은 별도입니다.

 
본 책자의 사진은 피스보트 크루즈의 서비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과거 피스보트 크루즈의 사진,
그리고 동일 클래스의 객선의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PHOTO:PEACEBOAT, Isogai Miki, Masuda Akane, Mizumoto Shunya,
Shibutaya Takahumi, Adobe Stock, Getty Images, shutterstock.com